우선 가장 먼저 상품을 검색 하셔야 합니다.

그 후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신 후 “고객센터”에 여행 Q&A를 클릭 하셔서 출발 날짜와 인원, 그리고 상품 코드 혹은

상품명을 적어 주시면 답변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답변 가능은 하나 항공권 규정에 따라 달라지므로 추가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담당자와 예약상담시, 이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정해진 일정없이 고객 여러분께서 자유롭게 일정을 세워서 관광하시면 됩니다.

필요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사전에 가이드에게 도움을 받으시면 보다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처 경찰서에 신고 하시고, 대사관을 찾아가서 임시 여권을 발급 받으신 후 항공권의 경우에는 항공사의 현지 지점을

방문해서 분실 신고를 하시고 항공권을 재발행 받아야 합니다. 재발행시에는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여권발급은 각 시/도청,구청,외무부 여권과 또는 여행사에 신청을 하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 ~ 5 일 후 발급 됩니다.

서류는 여권용사진 1장, 신분증, 병역관계서류(25세~37세 병역 미필 남성) 여권 기간 연장은 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전후 6개월안에 기간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딱 한번만 연장가능합니다.

기간을 넘기실 경우 신규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예금주 : (주)일성여행사 / 신한은행

계좌번호 : 100-021-689443 입니다.

 

직원 개인 계좌 및 타 계좌로는 받지 않으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 약관에 적용하며, 고객님들께 여행 계약서를 통해 다시 공지합니다.

 

- 여행출발 22일 전 취소시: 계약금 환급

- 여행출발 15~21일전 취소시: 여행경비의 10%

- 여행출발 8~14일전 취소시: 여행경비의 20%

- 여행출발 3~7일전 취소시: 여행경비의 50%

- 여행출발 1~2일전 취소시: 여행경비의 70%

- 여행출발 당일 취소시: 여행경비의 100%

 

전세기 상품 및 특별 약관이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 하셔야 합니다.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공급과 수요의 법칙에 의하여 설명 드릴 수 잇습니다.

통계적으로 탑승객이 많은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을 계산하여 같은 구간이라도 요일별 날짜별에 따라 항공 요금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현지 호텔도 요일에 따라 요금이 상이한 경우가 많아 상품 가격의 차이를 발생 시키고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원하는 일정을 만드실 수 있고, 저희 담당자가 조언을 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일성여행사 여행상품을 예약하신 모든 고객님께 비자 수속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하실 때 담당 직원에게 구비 서류를 전달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대행이 되지 않는 나라의 경우 개별 수속 하셔야 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호텔에서 우리나라 전기제품과 동일한 콘센트를 보유 하고 있어 사용은 가능합니다만,

간혹 다른 지역도 있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공항 면세점을 제외한 외부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입하실 때에는 여권과 항공 편명만 알고 계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이 없어도 가능하며, 여행상품 예약을 확약 받으셨다면, 출발일과 항공사, 출발 편수, 출발 시간만 메모하셔서

가져가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TAX : 기본적으로 항공료에 부가되는 세금은 인천출발 공항세와 목적지 공항세, 정잰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간혹 출국전 포함되지 않고 현지 공항에서 지불해야 하는 세금도 있습니다.

 

유류할증료 : 건설교통부 승인하에 각 항공사들은 여객 유류할증료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유류할증료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되는 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인상 대신 세금처러럼 추가 지불 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당 요금으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유가 뿐만 아니라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차이가 발생 됩니다.

 

유아의 경우 만 24개월 미만의 소아를 유아로 구분 짓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대개 성인 요금의 10%~20% 정도 적용됩니다.

아동의 경우 만24개월 이상 ~ 만 12세 미만의 소아를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항공사에 따라 다르나 대개 성인 요금의 75%가 적용됩니다.

항공권 결제 후 발권 전이라면 예약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발권 후 예약 변경은 항공사에 따라 규정이 달라지므로 담당직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발권 하신 항공사의 환불 규정을 확인 하여 환불이 가능한 조건일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시에는 환불 수수료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대기예약이란 요청하신 항공 좌석이 만석인 경우 예약 부도율을 감안하여 일정 비율 대기자 접수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접수 후 기존 예약자 중 취소가 이루어지는 경우 대기 접수 순에 의해 시스템에서 자동 확약 처리 되고 있습니다.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있다면 가능합니다만, 저희 여행사가 아닌 해당 항공사에 직접 예약/발권 하셔야 합니다.

좌석 업그레이드의 경우 담당 직원에게 말씀 주시면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수하물의 경우 항공사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개 20kg 정도 까지 허용됩니다.

무료수하물이 없는 저가 항공사도 있으니 담당 직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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